[추천곡] 그리워해볼까 해 - 주예인 




그리워해볼까 해 - 주예인 / 듣기 가사


가끔은 너도 날 똑같이
아마도 나처럼 그릴 거야
쏟아지는 기억 속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던 난
수많은 새벽을 지나
너에게로 가고 있어
아름답게 걸어오던 네 모습
아무렇지 않게 기다리던 나
이젠 내가 걸어가볼까 해
널 그리워해볼까 해
어쩌면 조금은
늦었을지 모르겠지만
수많은 밤들을 지나
너에게로 걸어갈 거야
아름답게 걸어오던 네 모습
아무렇지 않게 기다리던 나
이젠 내가 걸어가볼까 해
널 그리워해볼까 해
많은 밤을 고민했어
망설였던 순간을 지나
눈치 안 보고 내 맘이 가는 대로
그냥 널 그리워 할거야
아름답게 걸어가는 내 모습
조심스레 걸음을 옮기는 너
이젠 네게 말할 수 있어
널 그리워했었다고
널 그리워해볼까 해

[추천곡] 피카부 (Peek-A-Boo) - Red Velvet (레드벨벳)




피카부 (Peek-A-Boo) - Red Velvet (레드벨벳) / 듣기 가사


Uhm yeah yah
Oh gosh 난리야 Oh gosh
맞아 난 좀 기분파
헤 금방 또 사랑에 빠져
Yeah yeah yeah yeah
새것만 좋아해요 반짝거리죠
다들 그렇잖아요 맞죠
Peek A Boo 설렐 때만 사랑이니까
La la la la la
내 친구 모두 소리쳐
넌 정말 문제야
I’m fine fine fine fine fine fine
Peek Peek A Peek A Boo
Peek Peek A Peek A Boo
흥이 난 여우 그런 나라구
Peek Peek A Peek A Boo
I said 1 2 3
Play the game again
버튼을 눌러보자 쿵푸만큼 빨리
중간에 내 맘 변해도 놀라지 말기
혹시 끌리지 않니 그럼 Excuse me
자 전화해요 밤새 또 놀러 가요 함께
Restart a game
돌진해 롤링해 블랑카
오늘 저녁도 Let’s go
놀이터는 붐비고
지루해질 틈조차 없죠
Yeah yeah yeah
빙글빙글 돌아요 다들 똑같죠
오 마침내 마주친 눈빛
Peek A Boo
새로워요 사랑인가요
La la la la la
내 친구 모두 소리쳐
넌 정말 문제야
I’m fine fine fine fine fine fine
Ma Boo Boo Boo
Peek A Boo Boo Boo Boo
Peek Peek A Peek A Boo
Peek Peek A Peek A Boo
Peek Peek A Peek A Boo
술래는 너로 정해졌어
재밌을 거야 끼워 줄게
Peek Peek A Peek A Boo
저 달이 정글짐에 걸릴
시간까지 노는 거야
Peek Peek A Peek A Boo
Peek A Boo 이상해 어라 넌 좀 달라
이런 게임 멈추고 너를 다시 보게 돼
무섭지 않아 난 새로운 얘기가
펼쳐질 거라는 걸 방금 느꼈으니까
Peek Peek A Peek A Boo
Peek Peek A Peek A Boo
흥이 난 여우 그런 나라구
Peek Peek A Peek A Boo
술래는 너로 정해졌어
재밌을 거야 끼워 줄게
Peek Peek A Peek A Boo
저 달이 정글짐에 걸릴
시간까지 노는 거야
Peek Peek A Peek A Boo
술래는 너로 정해졌어
재밌을 거야 네가 좋아
Peek Peek A Peek A Boo
저 달이 정글짐에
걸릴 시간이지만 더 놀자
Peek Peek A Peek A Boo
Peek A Boo
Peek A Boo
Peek A Boo

[추천곡] 기억의 빈자리 - 나얼 



기억의 빈자리 - 나얼 / 듣기 가사


니가 없는 자리는 투명한 꿈처럼
허전한 듯 나를 감싸고
무뎌진 마음을
꼭 붙잡았던 나는 오늘도 이렇게
그대라는 시간은 내 그림자처럼
항상 그 자리에
낮은 구름같이 무거운
하루를 보낸다고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달아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인정할 수 있나요
아직 내 마음엔
서로 마주하던 그 눈빛을
이어주는 길이 남아있죠
돌아선 나날들이 서러운 걸요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마주치는 기억의 그 자리를 그대는
포기할 수 있나요
뜨거운 눈물이 이 자릴 지우면
영원히 사라지나요
무딘 마음이 이 자릴 메우면
하루는 살아지나요
달아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바라볼 수 있나요
미련 가득히 이 자릴 채우면
그대는 돌아오나요
멀어지는 기억의 그 자리를 나는
이젠


우도환 너무 잘생겼다 훈훈 그자체 하트뾰로롱



아니.. 지금까지 그다지 그렇게 좋아했던 연예인이 없었는데,

구해줘부터 정말 애정했던 배우가 있었어요!

바로 우도환씨! 잘생기면 다 오빠랬죠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오빠라는 것.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쟁이 배우랍니당.

사진 ※설렘주의※



막 유리에 붙는 그 .. 동글동글..???? 아무튼

저거 너무 귀엽네요ㅎㅎ

우도환씨는 콧대도 우왕 짱 높아요.

게다가 가장 눈에 보이는 매력점ㅋㅋㅋㅋㅋ

저도 매력점 하나 찍어야하나 생각중입니다.




빵냐빵냐~ 쉼표머리는 사랑입니다.

별빛이 내린다 샤랄랄랄랄랄ㄹ라ㅏ라라ㅏ라



블로그를 쓰면서 연예인에 관한 글을 처음인 것 같은데요.

진짜 우도환배우 연기 정말 잘합니다.


드라마를 볼때마다 느끼지만

몰입이 아주그냥~ 상당해요! 매우 칭찬해



전 우도환씨 처럼 섹시한 외모의 남자를 좋아하는데

보자마자 반했어요. 웃는거 진짜 해맑해맑


그냥 사랑이죵



매드독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이시죠!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사실 방금전까지만 해도 보았답니다.

글쓰면서 보고, 보다가 글쓰고ㅋㅋㅋㅋ멀티불가

내일이 마지막회라는데ㅠㅠㅠㅠ이런

무조건 본방사수입니다.


오늘도 우도환씨 덕에 힐링합니다 룰루~


별별며느리 종영후기 재밌고 끝나서 너무 아쉽다



별별며느리 오늘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ㅠㅠ

이렇게 또 재미있는 한 작품이 끝나고야 말았네요.

너무 아쉬워서 방송을 다 본 뒤에

뭔가가 허전하고 쓸쓸했답니다.

이야기는 생각보다 알찼고 내용도 너무 좋았어요.

등장하는 배우들의 연기도 엄지척이라

몰입하기도 좋았고, 결말도 물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별별며느리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봤었던 저로써는

100점 만점중에서 100점을 주고 싶어용!



가족과 함께 보기에도 좋은 가족드라마 일 뿐더러,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지만 정작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정말 좋은

작품이었어요. 별별며느리에서 보여주는 메세지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주었고

보면서도 느끼는 점이 많았어요.

자매들의 투닥투닥 거리는 싸움들이 처음에는

그렇게 보기에 좋지 않았지만,

계속 이야기가 진행이 되면서 어떤것이 정말 진정 소중한 것인지,

어떤식으로 좋게 발전하여 나가는지를

너무 명확하게 잘 표현해 주었습니다,



별별며느리를 처음부터 최종화까지 보는데에 있어

정말 정이 많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끝나는 것 같아

너무 아쉬운 마음 뿐이에요.

별별며느리에서 보여주었던 주옥같은 이야기들의

여운들이, 며칠 동안은 쭉~ 이어질 것 같습니다.

월요일, 화요일을 활기찬 활력소가 되어준 작품!

월요병을 이겨낼 수 있게 도와준 작품!

끝나서 아쉽지만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나중에 다시 재방송을 방송한다면, 정주행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직 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시간 되실 때

보신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주말 드라마 최강 황금빛 내 인생 대Aㅔ박! 꿀잼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황금빛 내 인생 이라는 드라마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해요!

다른 드라마는 다 건너뛰더라도, 주말에 항상 꼬박 챙겨보는 드라마랍니다.

처음부터 재미있다고 느꼈던 작품 황금빛 내 인생 이었지만,

계속 이야기가 진행이되면서 재미는 두배가 되었고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듬뿍 받고있는 작품이기도 해요!

34.5%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기도 하며,

거의 주말 드라마의 최강!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그렇고,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멋진 인물들이 등장한답니다.

처음에 보면서도 어떻게 러브라인이 진행 될 것인지

솔직히 저는 예상했었어요!

아마 많은 분들도 예상하셨을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 흘러가고 있는 내용들이

너무나도 흥미진진하고 앞으로가 너무 기대가 되는 드라마에요.



황금빛 내 인생은 현재도 시청자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야기도 슉슉~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서지수와 선우혁과의 사이가 잘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얼른 시원하고 달콤한 이야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빠지면 너무나도 섭한 

최도경과 서지안!ㅎㅎ 물론 지금도 뭐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고 있는 중이죠.

보는데 진짜 처음에는 커플로 그닥 잘 어울린다고 생각 못했었는데

지금보니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선우희와 강남구!!!

아니 정말 이런 츤데레 사람들! 보는데 답답한 정도는 아니고

너무 서로가 약간 간보고 눈치게임하는 느낌이랄까요

예전에 있었던 사연과 현재를 쭉~ 잘 연결해 줍니다.

그렇게 보시다 보면, 뭔가 내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실거에요.

정말 귀여운 커플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러브라인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처럼

정말 골라보는 재미가 너무나도 솔솔합니다~



ㅋ~ㅑ! 이 장면이에요! 도경이와 지안이의 키스신!

이거 보면서 뭔가 어맛 슬슬 시작이구나 했었죠ㅎㅎ

앞으로 많은 이야기들이 펼쳐질텐데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 도대체 몇부작이길래 이렇게 초반부터

빠른 전개가 되는걸까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저도 검색을 통해서 몇부작인지 알아보고 왔답니다.

황금빛 내 인생은 50부작을 예정으로 한다고 해요.

예정으로 한다는거 보니, 더 늘어날 수 있다는거겠죠?!

항상 보았던 주말드라마가 끝나서 아쉬웠던것이 엊그제 같았는데,

이 작품처럼 이렇게 재미있고 정감이 가는 드라마를 알게 되어

요즘 주말이 즐겁습니다.

또한 가족드라마 이기 때문에 집에서 가족끼리 보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현실적인 이야기들도 잘 표현해 주었기 때문에

더욱 더 몰입하기에 좋았습니다.

어제도 꿀잼이었던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오늘도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추천곡] LIKEY - TWICE (트와이스) 




LIKEY - TWICE (트와이스) / 듣기 가사


설렌다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자꾸 드러내고 싶지
자꾸만 사소한 것 하나까지 전부다
작은 화면 속에 내가
제일 예뻐 보이고파
아직은 감춰 이런 내 마음 꾹꾹
멋 부린다는 건 정말 귀찮은 거
그렇다고 절대 대충할 수가 없는걸
매일 가슴 뛰게 해
이건 네가 몰라야만 돼
그러면서 뻔뻔하게
BB크림 파파파 립스틱을 맘맘마
카메라에 담아볼까 예쁘게
이거 보면 웃어줘 그리고 꼭 눌러줘
저 밑에 앙증맞고
새빨간 Heart Heart
근데 좋아요란 말은 뻔해
내 맘 표현하기엔 부족한데
근데 좋아요 잠도 못 자도
지각하게 돼도 좋은걸
설렌다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숨을 훕 참아 지퍼를 올리게
다시 한번 허리를 훕
으라차차차 다 입었다 Baby
세상엔 예쁜 옷이
너무나도 많고 많아
BB크림 파파파 립스틱을 맘맘마
카메라에 담아볼까 예쁘게
이거 보면 웃어줘 그리고 꼭 눌러줘
저 밑에 앙증맞고
새빨간 Heart Heart
근데 좋아요란 말은 뻔해
내 맘 표현하기엔 부족한데
근데 좋아요 잠도 못 자도
지각하게 돼도 좋은걸
그저 바라보고 있지
아무 말도 할 수 없지
조금만 더 다가와요 내 맘 알아줘요
더 이상 감추고만 싶지 않아
오늘따라 기분이 꿀꿀해
안 그런척해 봐도 슬프네
아무 반응 없는 너 땜에 삐졌는데
눈치 없이 친구들이
나오라고 부르네
Oh 잠깐만 잠깐만
연락이 이제야 오는걸 Woo
하루종일 기분이 왔다 갔다
울다가도 다시 신나서 춤추네
설렌다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추천곡]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에픽 하이 (EPIK HIGH) 



연애소설 (Feat. 아이유) - 에픽 하이 (EPIK HIGH) / 듣기 가사


우리 한때 자석 같았다는 건
한쪽만 등을 돌리면 멀어진다는 거였네.

가진 게 없던 내게
네가 준 상처 덕분에
나도 주인공이 돼보네
in a sad love story.

별 볼 일 없던 내게
네가 준 이별 덕분에
나도 주인공이 돼보네
in a sad love story.
In this sad love story.

잊을 때도 됐는데
기억에 살만 붙어서 미련만 커지네.
되돌아보면
가슴을 찢어지게 하는데
하필 전부 명장면이네.
기억나?
캄캄한 영화관.
너와 내 두 손이 처음 포개졌던 날.
감사했어.
한평생 무수한 걸 짓고 무너뜨렸을 네 손이
내 손에 정착한 것을.
기억나?
네가 가족사를 들려준 밤.
그건 나만 아는 너 한 조각 주고픈 마음.
비가 와 이불 밑에서
넌 내 몸을 지붕 삼아 이 세상의 모든 비를 피했어.
다 기억나, 네가 없는 첫 아침도.
잘 참다 끝내 무너진 그 순간을.
한참 울었거든 샤워실에서,
비누에 붙은 너의 머리카락을 떼며.

가진 게 없던 내게
네가 준 상처 덕분에
나도 주인공이 돼보네
in a sad love story.

별 볼 일 없던 내게
네가 준 이별 덕분에
나도 주인공이 돼보네
in a sad love story.
In this sad love...

가랑비 같은 슬픔이라 위로했지만
여전히 젖은 얼굴로 잠에서 깨.
계절은 무심코 변하고 앞만 보는데
난 서성이네 여태
시간도 버리고 간 기억뿐인 네 옆에.
잊지 못해. 술기운에 이끌려 마주했었던 둘의 첫날밤.
사실 술 한잔 부딪히기도 전에 취했지.
우리가 마신 건 운명인 것 같아.
너무나 빠르게도 깨어난 우리.
한때는 죽고 못 살 것만 같던 날들이
전쟁 같은 매일이 돼.
죽일 듯 서로를 바라보며 맞이하게 된 눈물의 끝.
필연이라 믿던 첫 만남부터
악연이라며 돌아선 마지막까지도
우린 서로 마주 보는 거울이었지.
서로가 던진 눈빛에 깨질 때까지도.

가진 게 없던 내게
네가 준 상처 덕분에
나도 주인공이 돼보네
in a sad love story.

별 볼 일 없던 내게
네가 준 이별 덕분에
나도 한소절 가져보네
in a sad love story.
In this sad love...

나에게만 특별한 얘기.
참 진부하죠?
나만 이런 게 아닌 건 알지만
내가 이런 걸.

줄 게 없었던 내게
남겨준 상처 덕분에
나도 누군가에게 주네
나 닮은 sad story.

다 처음이었던 내게
네가 준 두려움 덕분에
난 영원히
in a sad love story.
In this sad love story.

우리 한때 자석 같았다는 건
한쪽만 등을 돌리면 멀어진다는 거였네.

우리 한때 자석 같았다는 건
한쪽만 등을 돌리면 남이 된다는 거였네.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런닝맨 전율미궁 와 tv로 보는데도 무섭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뒷북일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제가 런닝맨 재방송으로 전율미궁 이라는 편을

보고 왔어요! tv로 본 후 인터넷 검색으로도 보는데

정말 후덜덜 하더라구요..

하필 그 맛있는 피자를 먹으면서 보았는데

뭔가 입맛이 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진짜 보는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찝찝하고 기분 나빴어요ㅠㅠ



기네스북에 등재 되었을 만큼이나 정말 무섭다고 소문난 일본의 전율미궁

전 무서운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갈 일이 없겠지만.. 무튼 정말 무서웠답니다.

가만보면 런닝맨 멤버들은 정말 여러가지 지역 여행을 잘 가는 것 같아요!

가면 갈수록 넘넘 재미있어지는 런닝맨!

상황마다 살아있는 리액션에 저도 같이 흥이 난답니다.



무서운걸 알면서도 뭔가 궁금해서 보게 되는 것 아시죠?ㅠㅠ

저는 예전부터 그랬답니다.

처음에는 당당하게 보고 뒤끝이 정말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요즘은 자제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전율미궁 편을 보면서 엄청 싸~ 한 느낌이 들었지만

진짜 너무 너무 무서운건 아니였어요.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보니까

방송에서 안나왔을 뿐이지 진짜 어마어마한 것들이

많았더라구요. 딱 방송으로만 보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도 런닝맨 본방사수로 보고있는데 넘넘 재밌네요.

일요일의 저녁을 책임져주는 런닝맨 추천합니다!


[추천곡] 그리워하다 - 비투비

 

 

그리워하다 - 비투비 / 듣기 가사

 

My life is incomplete
It’s Missing you
오늘도 하루를 보내 다를 게 없이
하나도 안 어색해 혼자 있는 게
너 없인 안될 것 같던 내가 이렇게 살아
근데 좀 허전해 난 여전히 거기 있나 봐
후련하게 다 털어내 다 다
지난 일에 마음 쓰는 게
It’s alright
답이 잘 보이는가 싶다가도
어느새 날 가두는 감옥이 돼
시간은 앞으로만 가는 걸 어째
그 동안 난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네
아직도 내 마음속엔 너 Oh oh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난 그냥 그렇게 살아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다 괜찮을 거라 되뇌어 봐도
내 하루에 끝엔 또 너로 남아
너 없인 안될 것 같던 내가 이렇게 살아
사실 좀 허전해 넌 여전히 여기 있나 봐
내 마음은 여전해 아직 너를 원해
몇 년이 지나도 난 아직 널 그리워해
난 아직 기억해 우리 처음 봤을 때
네 옷차림과 머리 스타일도
다 정확하게
I pray for you every night and day
I hope that someday soon
I can see you once again
아직도 내 마음속엔 너 Oh oh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난 그냥 그렇게 살아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잠에서 깨어 헝클어진 머리처럼
내 일상도
꽤나 엉망이 돼버렸어 책임져
아무렇지 않은 척
드리워진 표정도 내 모든 곳에
스며든 네 흔적도 다 책임져 아직도 난
잊을 수 없나 봐 다시 돌아와 줘
또다시 같은 엔딩이라 해도 너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너를 잊으려 하다 하루가 지나가도
너를 지우려 하다 일 년이 가버려도
난 그냥 그렇게 살아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